예스윌-YESWILL

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상품문의/배송.반품교환/적립금.쿠폰/회원/주문.결제.구매등급/기타 관련 자주 묻는 질문란입니다

18
배송/반품/교환
Q. 이체확인증이 뭔가요 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은행을 통해 이체한 정보가 상세히 기재된 서류를 의미합니다.

    이체확인증에는 '입/출금 계좌번호, 예금주명, 입금금액, 입금시간, 입금자 메모가 표기 되어있습니다.


    조금 더 정확하고 안전한 환불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유에서는 이체확인증을 요청 드립니다.

    * 환불 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

    * 입금자명이 환불 요청하신 계좌의 예금주명과 상이한 경우

    * 법인 사업자 세금계산서 발행 후 대표자 명으로 환불 받으실 경우


    이체확인증 확인 방법 안내드립니다.


    * 기업은행(1566-2566) > 이체 > 이체결과조회 > 계좌번호, 조회기간 설정 후 확인 >

     이체내역 중 해당내역 체크 > 상단 확인증 및 증명서 발급 > 증명서발급 클릭



    * 토스 > TOSS 어플 > 우측 하단 三 전체메뉴 클릭 > 고객센터 > 입금확인증 요청 >

      해당내역 체크 > 발급받기 > 다운로드 또는 화면 캡쳐



17
배송/반품/교환
Q. 환불 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 :
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환불 신청 시 입력한 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나,


    다른 계좌로 환불 받기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02-6959-5959)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
16
배송/반품/교환
Q. 카드로 결제한 주문건을 현금으로 환불 받을수 있나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온라인/앱 카드 결제 또는 방문 후 카드로 결제한 제품은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 

    온라인/앱 카드 결제 : 부분 취소, 전체 취소 가능



15
배송/반품/교환
Q. 직영 택배회사가 아닌 다른 택배를 이용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택배 발송은 저희 예스윌에서 이용하는 택배사인 롯데택배만 가능합니다.

    

    A/S 및 교환, 반품으로 발송해주실 때는 고객님께서 따로 이용하시는 택배사가 있어, 해당 택배사로 발송을 원하실 경우


    택배 접수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측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며, 직영 택배가 아닌 경우 배송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타 택배를 이용 하실때는 택배 요금을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
14
배송/반품/교환
Q. 교환 상품은 받았는데 회수해 가지 않아요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제품 교환으로 제품을 받으신 후 반송 제품을 택배사에서 회수해 가지 않았다면,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

    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 "주문 조회"를 클릭
    ② "
    주문 조회 > 주문 상품 정보> 소/교환/반품" 클릭
    ③ 회수 신청할 상품 클릭
    ④ A/S, 교환, 환불 하려는 제품 선택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
    ⑤ 택배 기사가 방문할 주소지 입력
    ⑥ 환불 요청하신 경우 환불 계좌 입력 (카드 결제 고객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    ⑦ 접수 방법 선택 : 제품 불량의 경우 "택배 회수 신청" 무료 배송 지원이 가능합니다.
    ⑧ 약관 확인 후 "접수 완료"를 누르면 A/S, 교환, 반품 신청 완료!
       접수된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결과를 유선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

    인터넷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롯데택배 1588-2121 로 연락하시어 직접 반송 접수해 주세요.

    기타 자세한 문의는 담당부서(온라인사업부팀, 02-6959-5959) 로 연락 주시거나1:1계시판 이용 부탁 드립니다.

    





13
배송/반품/교환
Q. 주문자와 환불을 받아야 할 사람이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환불은 주문자 분의 계좌가 아닌, 실제로 입금 하신 분의 계좌로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

    때문에 주문자와 입금자 가 다를 경우에는 주문자가 아닌 입금자 분의 계좌로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,

    입금하신 분 이외의 계좌로는 환불 진행이 불가능합니다


12
배송/반품/교환
Q. 택배를 보내야 하는데 제품포장할 박스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택배 회사에서는 따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


    조금 불편하시겠지만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고객님께서 잘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


    간혹 제품의 파손 발생 위험으로 인해 일부 택배 지점에서는 일부 품목의 경우 원 제품의 박스가 아닌 경우 파손 면책 및 회수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


    추후 A/S를 대비해 제품 원 박스는 따로 보관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


11
배송/반품/교환
Q. 구입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    

    구입하신 상품에 하자가 생겼을 경우 7일 이내 제품 교환이나 환불 가능합니다.


    대기업 제품의 A/S 및 교환은 해당 제조사 서비스 센터로 우선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    [A/S, 교환, 반품 신청 방법]

    "주문 조회 > 주문 상품 정보 > 취소/교환/반품"에서 회수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

    접수된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결과를 유선 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    인터넷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롯데 택배(1588-2121 )로 연락하시어 직접 반송 접수해 주세요.


    기타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(온라인사업부팀, 02-6959-5959)로 연락 주시거나 1:1계시판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.




10
배송/반품/교환
Q. 반품과 취소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반품

    - 제품 구매 이후 변심 또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해 제품을 반송한 후 환불 처리(계좌 입금, 승인 취소) 받으시는 것

     

    취소

    -  주문 결제 완료 후 제품 발송 이전에 결제 내역을 취소하시면, 해당 내역에 대한 카드 승인 취소 및 계좌 입금으로 환불 되는 것


9
배송/반품/교환
Q.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안되나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아래와 같은 경우에 반품이 불가 합니다. 

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    -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-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     


8
배송/반품/교환
Q. 반품 및 교환 택배는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"주문조회 > 주문상품정보 > 취소/교환/반품"에서 회수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

  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회수 요청을 하셔도 됩니다.

    - 롯데 택배 1588-2121


    회수 신청 시 아래와 같이 시간 소요됩니다.

    - 서울 지역 (신청 후 24시간~3일 내 회수 단,토요일 공휴일 제외)

    - 서울 이외의 타 지역 (신청 후 2~7일 이내 회수 단,토요일 공휴일 제외)






7
배송/반품/교환
Q.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받나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환불 관련 주문 취소 진행 시
    - 계좌 입금, 현금 결제 건에 대해서는 당일 고객님 계좌로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   ※ 오후 5시 이후 주문 취소 시 익일 입금 처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.


    - 카드 결제 건의 경우는 카드사 별로 취소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. (약 4~6일 소요)
    - 제품이 이미 발송된 상태라면 받으신 제품을 다시 예스윌로 보내 주셔야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.



6
배송/반품/교환
Q. 반품/교환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  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
    - 제품포장상태(박스,내용물 등)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 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으셔야 합니다.
    -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는 고객분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.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, 모델 변경 등 포함)


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   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
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    -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

5
배송/반품/교환
Q. 취소/교환/반품할 제품을 어디로 보내나요?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[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]
    -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로 77 (주)예스안전/ 연락처 : 02-6959-5959
    - 배송 받으신 때와 같이 완충 포장, 주문 번호 및 사유 기재한 메모, 영수증 동봉 부탁 드립니다.

      < 메모 예시 : 주문 번호 1234567 / 교환 / 제품 불량 >


    * 주문 번호를 모르고 영수증이 없는 경우

    - "마이쇼핑 > 주문내역에서 주문 번호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- 영수증이 없는 경우 주문 번호 및 사유가 기재된 메모만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.

    - 구매 정보 확인이 누락되는 경우 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


4
배송/반품/교환
Q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.
    A :

    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    YES will keep your safe


    주문 내역과 다른 상품을 수령하셨다면, 영수증 제품 명과 실제 제품 명을 확인해 주세요.

    간혹 오 발송이거나 제조사에 따라 제품 명과 실제 모델 명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럴 경우  담당자 (02-6959-5959) 또는 1:1계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2.6959.5959

E-mail : 5959yes@gmail.com

평일 오전 09:00 ~ 오후 18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계좌안내

기업 060.113939.01.013

예금주 : ㈜예스안전

[ PRODUCTS SEARCH ]

검색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