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스윌-YESWILL

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상품문의/배송.반품교환/적립금.쿠폰/회원/주문.결제.구매등급/기타 관련 자주 묻는 질문란입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Q. 교환 상품은 받았는데 회수해 가지 않아요
작성자 운영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4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

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YES will keep your safe


제품 교환으로 제품을 받으신 후 반송 제품을 택배사에서 회수해 가지 않았다면,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

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 "주문 조회"를 클릭
② "
주문 조회 > 주문 상품 정보> 소/교환/반품" 클릭
③ 회수 신청할 상품 클릭
④ A/S, 교환, 환불 하려는 제품 선택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
⑤ 택배 기사가 방문할 주소지 입력
⑥ 환불 요청하신 경우 환불 계좌 입력 (카드 결제 고객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⑦ 접수 방법 선택 : 제품 불량의 경우 "택배 회수 신청" 무료 배송 지원이 가능합니다.
⑧ 약관 확인 후 "접수 완료"를 누르면 A/S, 교환, 반품 신청 완료!
   접수된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결과를 유선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

인터넷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롯데택배 1588-2121 로 연락하시어 직접 반송 접수해 주세요.

기타 자세한 문의는 담당부서(온라인사업부팀, 02-6959-5959) 로 연락 주시거나1:1계시판 이용 부탁 드립니다.

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고객센터

02.6959.5959

E-mail : 5959yes@gmail.com

평일 오전 09:00 ~ 오후 18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계좌안내

기업 060.113939.01.013

예금주 : ㈜예스안전

[ PRODUCTS SEARCH ]

검색
검색